닫기

-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 로그인 화면입니다. -

닫기

THE SOCIETY OF DIGITAL POLICY & MANAGEMENT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학회소개The Society of Digital Policy & Management

학회장 인사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디지털정책학회는 2003년 봄을 시작으로,
회원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성장과 변화를 거쳐,
유수의 훌륭한 학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지금의 한국디지털정책학회로 발돋움하였습니다.

한국디지털정책학회는 경영, 정책, 기술, 의과학, 웰니스, 엔터, 간호, 인문사회 등의 다양한 학문 분야의 융복합 연구를 지원하며, 다양한 학문적 융합 및 연구 결과를 집대성한 KCI 등재 논문지 디지털융복합연구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학제 간 교류와 연구를 통해 다가오는 디지털 뉴딜 시대에 대응하고, 나아가 주역이 될 연구자분들의 지원자이자 새로운 시대를 이끄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학회가 되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및 연구자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한국디지털정책학회는 회원 여러분의 결집된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다가오는 시대에 맞춰 역량을 강화하고,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학회로 많은 연구자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학술단체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회원여러분들의 다양한 학제 간 협력을 위한, 세미나, 포럼, 학술대회 등의 교류의 장을 만드는 것에 성심을 다 할 것입니다.
이에 산·학·연·관 협동을 통하여 학계 뿐아니라 국가와 기업의 성장을 위한 제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데 함께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한국디지털정책학회가 융복합 분야의 선도적인 학회가 되어 학계와 산업계, 관·정계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학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문가 여러분의 참여와 아낌없는 지도편달이 있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한국디지털정책학회 회장 이승희